PRODUCT


ISO-단열시스템

 

ISO FACADE는 단열을 중시하는 독일을 비롯한 서유럽의 건축에서 주로 사용되는 단열시스템으로, 외벽 단열과 벽돌마감을 동시에 완성할 수 있게 설계된 시스템입니다.

ISO FACADE는 대부분의 종류의 외벽구조체에 시공이 가능하며, 우수한 단열효과는 물론 빠르고 간편한 시공을 통해 건축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ISO FACADE 시스템을 위해 독창적으로 설계된 단열 판넬은 판넬 간의 틈사이로 열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고, 특수한 표면가공 처리를 통해 단열재 위에 벽돌타일을 

쉽게 시공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외벽마감용 벽돌 타일은 벨기에의 프리미엄 벽돌인 Nelissen의 전체 제품군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시공에 사용되는 모든 벽돌 타일은 벽돌을 커팅하여 만드는 제품으로 강도 및 흡습 등에 있어서 원래 벽돌의 물성을 그대로 지니고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1.      구성품

ISO FACADE의 시공에 사용되는 모든 부품들은 Made in Germany 제품으로, 독일의 엄격한 품질기준을 만족시켜 제작되고 인증된 제품입니다.

 

a) ISO FACADE 단열재

 

- 단열재는 방수성 및 단열 성능이 뛰어난 XPS (압출 폴리스티렌)로 제작.

- 두께는 20mm ~ 200mm에서 선택 가능 (20mm 기준 발주 가능)

- 높이 65mm사이즈의 벽돌의 시공에 맞추어 생산 

- 열 전도율(Lambda Value) :Standard(0.035W/Mk)와 Plus(0.027W/Mk)의 두가지 타입

 

b) 스크류 플러그

- 단열재를 벽체에 고정시키기 위한 나사 플러그 및 열 손실방지용 캡으로 구성

 

c) 접착제

- 벽체와 ISO FACADE, 벽돌과의 단단한 고정을 위한 전용 접착제

 

d) COMPRIBAND

- 단열재의 접합면의 연결 시공을 위한 난연 성능의 폼 테이프

 

2. 시공방식

 

a) RENOVATION

ISO FACADE는 노후된 주택의 외벽의 레노베이션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외벽의 해체 작업 없이 바로 시공함으로써, 시간과 비용을 절약시키고 단열 및 방습은 더욱 보강됩니다.

ISO FACADE의 독자적인 시공 시스템은 기존 주택의 외벽 종류에 상관없이 대부분의 경우에 시공이 가능하며, 시공 중에 필요 시 판넬의 형태를 가공하여 창문이나 문의 둥근 부분 등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b) NEW CONSTRUCTION

신규건축에 적용 시, 기존의 복잡하고 어려운 단열재와 외부 마감재 시공방식과 비교하여, ISO FACADE만의 간편하고 효율적인 시스템은 우수한 성능과 더불어 시공시간을 단축하여 건축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를 보여 줍니다.

또한 공간적인 측면에서 얇은 두께의 슬립벽돌을 사용함으로써 기존 외장재에 비해 외벽의 두께를 줄일 수 있으며, 내부공간이 증대하고 단열이 보강되는 장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표이사 : 민광수    l   충청남도 홍성군 장곡면 홍남동로 598    l   tel : 1644-8934    l   fax : 041-642-8935

© 2017 Bricko All Right Reserved.
Photography is intended to show the general appearance of the color selections only.
Please confirm, color & texture with your local Bricko Brick Sales Representative.    로그인